2024-04-25 00:40 (목)
유니온커뮤니티, 중동 최대 보안 전시회 ‘Intersec 2023’ 참가
상태바
유니온커뮤니티, 중동 최대 보안 전시회 ‘Intersec 2023’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1.17 2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체인식 제품군인 UBio 시리즈 집중 홍보
유니온커뮤니티 부스 사진
유니온커뮤니티 부스 사진

생체인식 보안 솔루션기업 유니온커뮤니티(대표 신요식)는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보안 전시회 ‘인터섹 2023’(Intersec 2023)에 참가한다.

‘인터섹 2023’(Intersec 2023)은 상업 보안뿐만 아니라 국토 및 치안, 소방 및 구조, 사이버 보안 등의 전 세계 120여 개국의 1,000개 이상의 다양한 업체가 참가하여 제품과 최신 솔루션을 선보이고, 최신 보안 트렌드와 기술을 함께 나누며 글로벌 공급업체와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주요 보안 전시회 중 하나이다. 24회차를 맞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정부 기관, 공급업체, 보안 서비스 제공 업체 등 3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발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주력 제품군인 UBio 시리즈를 통해 얼굴인식, 홍채인식, 지문인식 등의 다중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한 멀티모달 생체인식 솔루션을 집중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워크스루 방식의 8인치 프리미엄 얼굴인식 시스템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리미엄 (UBio-X Face Premium)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8인치 프리미엄 얼굴인식 시스템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리미엄 (UBio-X Face Premium)은 고성능의 얼굴인식 알고리즘을 탑재하여 다양한 각도와 최대 4m의 거리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할 수 있다. 동시에 최대 4명이 인증 가능하며, 또한 8인치로 더 넓어진 화면을 탑재함과 UI/UX 개선을 통해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지문 및 QR 스캐너를 함께 운영하면 총 얼굴·지문·카드·모바일 출입 카드·QR 카드·패스워드 총 6가지 인증수단을 지원한다. 하나의 단말기에서 얼굴, 지문의 생체인증 수단과 카드, 패스워드 등의 물리적 인증수단을 활용하여 2개 이상 복합인증을 설정하거나 등록된 인증수단 중 1개의 인증수단으로도 인증이 가능하게 하는 등의 다양한 방식의 인증수단을 구현하여 운영정책 및 공간에 대한 보안 레벨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유니온커뮤니티는 ‘인터섹 2023’(INTERSEC 2023) 전시회 참가와 더불어, 전시회 첫날인 1월 17일 두바이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함께 기업, 상품의 비전을 소개하고 미래 가치를 공유하는 UGC 2023(Unioncommunity Global Conference 2023)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전 세계 약 200여 명의 파트너가 참여할 것으로 밝혔다.

슬로건인 “the Leap to Innovation”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유니온커뮤니티가 제시하는 주요 혁신 과제인 하드웨어 이노베이션, 펌웨어 이노베이션, 소프트웨어 이노베이션 과 생체인식 시장의 미래에 대한 전략을 선보이는 시간을 마련했다.

유니온커뮤니티 관계자는 “점차 성장하는 글로벌 보안 시장에서 유니온커뮤니티만이 가질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비전과 미래 가치를 파트너사와 함께 공유하면서 생체인식 시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것”이라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