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엠디의 변호사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로이어스가 제13회 변호사시험 대비 종합반 사전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합반은 제13회 변호사시험 대비 수험생이나 제12회 변호사시험 응시생 중 재도전을 희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강의는 전 영역을 제대로 완성하고 싶은 수험생이나 빠르고 완벽한 1회독을 원하는 수험생, 이론정리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내용으로 구성했다.
종합반은 레벨업 클래스와 인텐시브 트레이닝 코스로 이뤄진다. 레벨업 클래스는 기본기 강화를 위한 단기간 체계적인 이론 정리 완성반이다. 취약 과목과 유형을 보완하고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이론을 중심으로 한 기본서 정리 및 주요 사례와 기록 쟁점을 강의할 계획이다.
인텐시브 트레이닝 코스는 사례형·기록형 기출문제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파악하는 것이 가능하다. 기출 및 모의시험을 통해 출제 예상 쟁점을 정리하며 실전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는 "합격을 위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내용들로 구성된 제13회 변호사시험 대비 종합반을 준비했다"며 "메가로이어스는 앞으로도 우수한 교수진, 알찬 강의, 로이어스데이 등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기 위한 컨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로이어스는 종합반 사전 등록을 진행하는 로스쿨생 선착순 50명에게 사전 등록 후 종합반 우선등록 시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할인은 1월 25일(수)까지다. 민법, 형법, 헌법 기존 현장강의 수강료의 50% 지원 혜택도 주어진다. 2월 독서실 무료 사용 및 3월 연장 사용 시 우선등록 혜택을 제공한다.
종합반 등록 시에는 인강 수강 시 수강료를 지원한다. 복습 동영상 제공, 2~3차 모의시험 무료 응시, 멘토 변호사와의 상담 및 스터디 등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