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원푸드(대표이사 송의순)는 2022년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출산/육아 온라인 판매처 분야 아기간식 부문의 우수 기업으로 최종 선정되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출산/육아'는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재구매 의사, 전반적 평가 등의 최종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온라인상 소비자 평가를 종합한 평가를 거쳐 최종 우수 업체를 선정한 후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상이다.
업체 측은 아기간식은 유기농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 만들고, ISO9001(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 시행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을 획득하고 HACCP(식품안전관리 인증기준) 인증 기준을 적용한 제조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그린원푸드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와 개발해 다양한 판매처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해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가까운 중국과 태국, 홍콩 등 다양한 국가로 쌀 과자를 수출하고 있다.
송의순 대표이사는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 기업 선정은 항상 그린원푸드의 제품을 꾸준히 믿고 구매해 주시는 소비자들의 이용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부모들이 아기들에게 마음 놓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