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45 (토)
KISIA, 랜섬웨어 대응 가능 솔루션 중소기업 대상 무료 제공
상태바
KISIA, 랜섬웨어 대응 가능 솔루션 중소기업 대상 무료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11.30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개사 31개 랜섬웨어 솔루션 무상 지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회장 이동범, 이하 KISIA)는 정보보호 산업계 주도하에 보안 투자 여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랜섬웨어 대응 가능한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랜섬웨어 무상지원 사업은 지란지교시큐리티, 안랩 등 정보보호 전문 기업 19개사에서 31개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메일보안-모의훈련, 랜섬웨어 탐지-차단, 데이터 백업/복구 3종 패키지로 구분해서 지원하고 있다. 패키지 내 솔루션 별로 지원 조건, 사용 기간, 수량 등이 다르며 패키지 간 중복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이면 모두 신청가능하며, 신청 솔루션이 신청 기업에 적합한지 여부는 공급기업과 논의 후에 결정할 수 있다. 솔루션 리스트 및 사업 세부내용은 KISIA 공식 홈페이지 산업지원-랜섬웨어 대응지원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KISIA 이동범 회장은 “랜섬웨어의 경우 감염이 되면 막대한 자산 손실로 이어지기 때문에 사후 대응 이상으로 중요한 게 사전 예방이다”라며 “중소기업에서 무상지원 사업 내 솔루션을 사용하여 랜섬웨어 침해 사전 예방에 도움을 받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