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0 (금)
[데일리시큐TV 라이브방송 예고] 이준호 한국화웨이 CSO...9월 7일 2시 방송(인물탐구편) 
상태바
[데일리시큐TV 라이브방송 예고] 이준호 한국화웨이 CSO...9월 7일 2시 방송(인물탐구편)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9.05 17: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시큐TV 라이브방송, 9월 7일 인물탐구편. 이준호 한국화웨이 CSO.
데일리시큐TV 라이브방송, 9월 7일 오후2시~3시 인물탐구편. 이준호 한국화웨이 CSO.

데일리시큐TV는 오는 9월 7일 오후 2시~3시까지 라이브방송으로 보안전문가 인물탐구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인물탐구편에는 오랜기간 기업의 정보보호책임자로 일해온 보안전문가 이준호 한국화웨이 CSO(전무)가 출연한다. 

이준호 CSO는 ▲전) 다음커뮤니케이션 인프라본부장(CIO) ▲전) 네이버 이사(CISO) ▲전) 센스톤 대표이사직을 거쳐 ▲현) 한국화웨이 전무, 최고정보보안책임자(CSO)를 담당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이준호 전무가 여러 회사에서 겪었던 보안업무 관련 에피소드들을 중심으로 그가 생각하는 정보보호 실무자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9월 7일 오후 2시 정각에 시작된다. 누구나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채팅창에 남기고 실시간 답변도 받을 수 있다. 

-라이브방송 시청클릭  (9월 7일 오후2시부터 시작)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