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01:45 (일)
슈프리마, 임직원 자녀 초청 ‘슈프리마 주니어 아카데미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슈프리마, 임직원 자녀 초청 ‘슈프리마 주니어 아카데미 프로그램’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8.25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 주니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참여한 슈프리마 임직원과 자녀들
‘슈프리마 주니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참여한 슈프리마 임직원과 자녀들

슈프리마(대표 이재원, 김한철)는 지난 5일 임직원의 자녀들을 초청해 ‘슈프리마 주니어 아카데미 프로그램(Suprema Junior Academy Program)’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임직원 자녀 총 18명을 슈프리마 그룹의 정자동, 상대원동, 문정동 3개 사옥에 초청했다. 슈프리마는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가 일하는 회사를 둘러보고 업무 환경을 경험해보며 미래의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참석한 자녀들은 명예 사원으로 임명하고 명예 사원증을 배부해 이를 이용한 얼굴 및 지문 인식으로 출입 인증하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회사에 대한 소개와 부모님이 하는 업무에 대해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듣고 실제 부모님의 업무 공간을 방문함으로써 자녀들이 부모님이 하는 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양희수 슈프리마 경영총괄 부사장은 “임직원 자녀들이 부모님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 같아 의미있고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루며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고 임직원들의 가족을 위한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