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0 (금)
에지오(Edgio),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앱 시큐리티’ 발표
상태바
에지오(Edgio),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앱 시큐리티’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8.09 16: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강력한 WAF 관리와 DDoS, 봇 보호

에지오(Edgio, 구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오늘,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강력한 WAF(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관리와 함께 디도스(DDoS), 봇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관리 솔루션인 ‘에지오 앱 시큐리티(Edgio App Security)’를 발표했다.

에지오 앱 시큐리티는 웹 상에서 실행되는 웹 애플리케이션의 제어, 보안 및 모니터링 솔루션으로서, 강력한 WAF(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관리는 물론, 봇 및 디도스(DDoS)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를 모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대규모 전송 회선인 에지오(Edgio) 백본에 바로 통합하여 실행할 수 있다. 또한 오픈 API(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유연하게 SIEM(통합보안관제) 도구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강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한다.

에지오는 보안 모니터링, 위협 탐지 및 위협 대응을 위해 고객의 트래픽을 검토 및 분석하고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사용자 지정 맞춤화 기능을 제공하며, 365일 24시간 완전 관리형 보안 서비스를 통해 직면한 모든 공격을 완화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에지오 코리아는 새롭게 출시된 앱 시큐리티와 콘텐츠 전송 서비스(CDN)를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지오는 최대 1년에 해당하는 기존 CDN 계약을 인수하여, 고객들이 기존 CDN 서비스 전환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무제한 글로벌 대역폭과 강력한 보안 환경을 구축하고, 디도스(DDoS), DNS 트래픽을 관리할 수 있다. 고객은 에지오가 제공하는 네트워크 인프라 보안 기능 및 CDN 서비스 중에 선택하여 레벨 1과 레벨 2를 도입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