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13:50 (수)
한국정보기술연구원(KITRI), 사랑의 쌀 기부 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정보기술연구원(KITRI), 사랑의 쌀 기부 행사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8.04 18: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광진구 장애인 단체에 쌀 400kg 기부

한국정보기술연구원(이하 KITRI, 원장 유준상)은 2022년도 차세대 보안리더 양성 프로그램(이하 BoB)을 통해 받은 쌀을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광진구 지회와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광진구지회에 각각 200kg씩 기부했다.

4일 오후에 진행된 행사에는 KITRI 유준상 원장과 김영옥 서울시의원, 김강산 광진구의원,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광진구지회 이원자 회장,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고대현 협회장, KITRI 홍관의 실장, BoB 총동문회 김주한 회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KITRI 유준상 원장은 “차세대 보안리더 양성 프로그램에서 모은 쌀을 기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KITRI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영옥 서울시의원은 “뜻깊은 기부를 해준 KITRI와 BoB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뜻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광진구지회 이원자 회장과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고대현 회장은 “우리나라의 미래인 청년들이 장애인을 위해 쌀 기부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청년 여러분들이 BoB를 통해 사회의 리더로 성장한 이후에도 장애인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KITRI는 그동안 각종 행사를 통해 지원받은 쌀 약 4톤을 다문화 가정, 장애인 단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