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13:05 (수)
크라우드스트라이크, EPDR 시장 2022 KuppingerCole 리더십 컴패스 부문 전체 1위 리더로 선정
상태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EPDR 시장 2022 KuppingerCole 리더십 컴패스 부문 전체 1위 리더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8.04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엔드포인트 보호, 탐지 및 대응(EPDR) 시장의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한 2022 KuppingerCole 리더십 컴패스 부문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전체 1위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에서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전체 리더로 선정된 것은 EPDR 시장을 주도하고 혁신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분명하게 보여준다. EPDR 시장에서 보여준 리더십 덕분에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새롭게 등장한 확장 탐지 및 대응(XDR) 시장을 제대로 주도할 수 있게 되었다.

KuppingerCole에 따르면 XDR 시장은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측면을 모두 아울러야 한다. 이 EPDR 보고서에서 KuppingerCole Analysts AG는 EPDR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동향과 이 부문의 솔루션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안내하고, 12개 보안 공급업체의 솔루션이 KuppingerCole의 기대를 어떻게 충족하는지를 설명한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이 분석 보고서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리더로 선정된 결과는 경쟁이 치열한 EPDR 시장 부문에서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뛰어난 기술과 지속적인 혁신이 입증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혁신성, 시장 입지, 재무, 보안, 기능성, 상호 운용성, 사용성을 비롯한 전체 범주에서 ‘강한 긍정’ 평가를 받았다.

KuppingerCole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강점 중에서 CrowdStrike Falcon 플랫폼의 클라우드 네이티브형 관리, 포괄적인 관리 서비스, 고급 딥 러닝 탐지 알고리즘 사용, 아이덴티티 위협 탐지 및 예방 옵션, IT 관리 및 보안 도구 통합을 위한 다양한 커넥터, 모든 주요 보안 인증 보유, 재부팅이 필요 없는 탐지 모델 업데이트를 강조했다.

또한 보고서에서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우수한 맞춤형 투자 및 위협 헌팅 인터페이스를 강조했다. KuppingerCole은 Falcon 콘솔이 직관적으로 배치되지만 필요시 사용자별로 맞춤화할 수 있다며 분석가 인터페이스가 강점이라고 말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Falcon 기술은 모든 엔드포인트 활동을 플랫폼으로 스트리밍하여 보안 팀이 주요 AI 경고에 신속하게 대처하고 새로운 위협을 사전에 탐지할 수 있다. 인간의 기술과 전문 지식은 현대의 악의적 공격자가 자동 탐지 솔루션의 탐지 기능을 회피하기 위해 이용하는 키보드 입력(핸즈 온 키보드) 및 리빙 오프더 랜드 전술을 차단하는 데 필수적인 보안 전력 강화 요소 이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플랫폼은 보안 팀이 계속 진화하는 보안 위협에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