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가 오늘(1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방산업체를 대상으로 자사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12월 31일까지 방산업체는 공공사업 수주를 위해 보안기능확인서가 필요한 상황이며, 방위사업청에서도 보안기능확인서를 보유한 보안 솔루션을 도입할 것을 지속적으로 권고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원하는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는 보안기능확인서는 물론 CC(국제공통평가기준) 인증도 함께 보유하고 있어 다수의 방산업체 레퍼런스를 확보한 솔루션이다. 현재 국내 13,000여 개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지란지교소프트의 대표 솔루션으로, 통합PC보안이 가능해 PC에 저장된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부자에 의해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는다.
기업에 꼭 필요한 보안 기능인 정보유출방지, 민감정보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 보안, 문서 백업, PC 취약점 점검, 정보기술(IT) 자산관리 총 7가지의 기능을 1개의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UI로 누구나 손쉽게 정책을 설정하고 보안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더욱 많은 방산업체를 대상으로 오피스키퍼를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3차까지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오피스키퍼를 50% 할인가로 제공하며, 하반기에 진행하는 2차 및 3차 프로모션에서는 각각 30%와 1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은 방산업체인 오피스키퍼 신규 고객으로 방산업체임을 증명할 수 있는 방산업체지정서 제출이 가능한 기업이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는 “방산업은 국가 안보에 직결되는 산업인 만큼 높은 수준의 보안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방산업체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안을 강화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피스키퍼 방산업체 대상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피스키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