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핀테크 전문기업 (주)코스터(대표 장인석) 안심페이는 1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16회 ESG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에서 국가지속가능발전 ESG 기술혁신상 6회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시상식 관계자는 "이번 6회 수상업체인 만큼 코스터 안심페이의 원거리 결제 능력 서비스와 안심페이 키오스크의 기술력을 높이사 코스터가 수상을 했다“고 전했다.
또한 "코스터의 안심페이는 국회 4차산업혁명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4차 산업혁명 Power Korea 대전’에서 2018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2019년 중소기업벤처부장관상, 2020년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장관상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에서 진행한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기술혁신상을 6회 수상한 기업으로 결제의 간편성과 높은 보안성 등 기존 결제 방식과 차별화된 기술을 선보이며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ESG 기술혁신상을 수상했다"라고 말했다.
코스터 장인석 대표는 "안심페이만의 다양한 부가서비스 및 결제시스템을 탑재한 안심페이 키오스크를 찾는 기업들이 많아졌다“며 ”더 안전하고 확실한 코스터 안심페이의 서비스를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게 발전 시켜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