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가전 전문 시언스가 2022년형 가정용 50L 대용량 프리미엄 에어쿨러 냉풍기로 업그레이드한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언스는 기념 특가 이벤트를 통해 구매자에 한해 냉풍기 수조 안에 넣어 기다림 없이 빠르게 냉방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팩 4개를 무료 증정한다. 거기에 에어 써큘레이터도 무료 선착순 지급중이다.
냉풍기는 기화열을 이용해 차가운 바람을 내뿜는 기기로, 전기 소모량이 에어컨보다 적어 에어컨의 대체품으로 사용되는 제품이다. 시언스 측에 따르면 시언스 냉풍기는 50L 수조 탱크 사용으로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냉풍기의 물통은 10L 안팎이라 자주 물을 갈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시켰다.
시언스는 2년 연속 완판행진을 달성하며 이동식에어컨 및 가정용, 사무실, 업소용, 에어쿨러 냉풍기 시장 및 이동형 냉방기의 다양한 시장에 입각했다.
시언스 관계자는 "제품 사용 시 120W로 더운 여름 누진세 걱정을 덜었다. 대형 팬을 달아 차가운 공기를 6M 이상 멀리 보낼 수 있도록 설계했다”라며 "시언스 이동식 프리미엄 에어쿨러는 냉각필터의 물이 증발해 주변 열을 흡수하는 기화 냉각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사용자 기호를 고려해 3가지 모드(기본, 에코, 수면)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고 전했다.
가정용 프리미엄 대용량 시언스 냉풍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시언스’ 및 '아키루스'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