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30 (금)
[MPIS 2022 전시회 영상] 옥타코, Passwordless 다중인증 접근관리 솔루션 소개
상태바
[MPIS 2022 전시회 영상] 옥타코, Passwordless 다중인증 접근관리 솔루션 소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6.03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타코 솔루션

국내 최대 의료기관 정보보안 실무자 대상 정보보호 컨퍼런스 MPIS 2022가 지난 5월 24일 더케이호텔서울 2층 가야금홀에서 300여 명의 국공립, 대학, 중견, 중소 병원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책임자·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MPIS 2022 보안전시회에 참가한 옥타코(대표 이재형)는 Passwordless 인증 기술 및 AM (Access Management) 기술을 활용, 글로벌 시장의 기업, 정부, 개인들이 보다 가치 있는 업무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패스워드나 OTP 등과 같이 현재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인증기술은 숫자, 코드, 문자, 기호 등을 사용하여 일치성을 확인 후 인증을 통과시킨다. 다시 말하면 내가 아닌 누구라도 같은 숫자, 문자 코드를 사용한다면 인증이 된다. 옥타코는 인증기술에는 반드시 본인을 확인하는 기술과 강력한 암호화 기술이 같이 사용되어야 한다고 강조해 왔다. 

MPIS 2022 옥타코 전시부스
MPIS 2022 옥타코 전시부스

◇옥타코 EzAuth, Passwordless 다중인증 접근관리 솔루션

옥타코 EzAuth는 비용을 줄이고, 시간은 절약하고, 생산성은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Passwordless 다중인증 접근관리 솔루션이다. 

EzAuth는 기존의 비용 지출성 보안 솔루션이 아닌 수익을 창출하는 인증 솔루션입니다. 고객이 만족한다는 건 사업이 더 잘되고 고객 충성도가 올라가는 것을 말한다. 누구에게나 편리함과 안전함을 제공할 수 있다면 사업 성공 가능성은 훨씬 높아진다. EzAuth는 제로 트러스트 기반으로 FIDO 인증을 받은 다양한 생체인증과 스마트폰과 같은 인증 장치를 동시에 확인하는 인증 기술로 가장 강력한 보안을 제공한다. 패스워드보다 10배 빠르고, OTP 대비 5배 빠른 생체인증은 강력한 보안은 기본이고 사용자를 즐겁게 한다. 

EzAuth는 비용을 절약해 주는 인증입니다. EzAuth 통합인증 관리로 기존 여러 시스템 인증 관리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90%까지 절감할 수 있다. W3C의 WebAuthn API로 기존 시스템과 통합하는데 1~2시간이면 가능하다. 더 이상 몇 달, 몇 주가 걸리는 SI 사업이 필요 없다. 

또한 인증 수단을 다양화해서 어느 컴퓨팅 환경에서도 불편함이 없다. 스마트폰 지문, 얼굴은 물론 PC에 탑재되어 있는 윈도우 지문, Mac Touch ID, USB 지문 보안키, NFC 카드 최신 FIDO 인증 기술은 물론 기존 OTP, PIN, 공동인증서 인증 기술도 지원하여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업무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zAuth는 업무 PC 로그인, 사내 업무 네트워크 로그인, 재택근무 및 스마트오피스 로그인, 특수권한 관리자 로그인, 뱅킹, 대고객 인증 분야에서 활용 시 고객사들의 인증 보안은 물론 비용절감, 고객유치 경쟁력을 강화 시켜주는 차세대 Passwordless 다중인증 솔루션이다.

옥타코의 생체인식 보안키 이지핑거 시리즈 및 세계 최초 양자난수생성 지문 보안키 이지퀀트는 일상생활에서 쓰이는 윈도우 지문 로그인 플랫폼인 Hello, 차세대 표준인증 기술인 FIDO U2F, FIDO2 등 다양한 멀티 프로토콜을 하나의 지문 보안키에 탑재해 사용자가 하나의 지문 보안키로 PC로그인부터 G-mail, OneDrive, Azure Cloud, Facebook, Youtube, 사내 인증 시스템 연동 등 모든 인증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2022년은 옥타코의 통합 인증 솔루션인 EzAuth가 국내 최고, 세계 TOP 레벨 수준의 MFA 솔루션이 되는 한해다. 기존의 OTP, PIN 인증은 물론 스마트폰 생체인식, PC 탑재 생체인식, 외부 FIDO 인증장치, 공동인증서, 사설인증서 등 모든 인증 수단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지원함으로써 어느 고객 시스템 환경에서도 몇 시간 안에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 

EzAuth 통합 인증 솔루션은 글로벌 선두기업, 국내 대기업, 정부, 국방, 의료, 공공, 보안 등 생활 안전 영역에서 다양하게 활용되어 고객의 핵심업무 활동에 집중 할 수 있게 지원할 것이다. 

이재형 대표는 “옥타코의 지문인증 보안키 시리즈는 세계 최초 양자암호 탑재는 물론 하나의 장치에서 사설인증서, FIDO, 윈도우 헬로, OTP 등 다양한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MS, Google, Apple, IBM, Dell, Amazon, Salesforce 등 수백개의 글로벌 서비스에서 Passwordless 또는 2차인증용으로 손쉽게 사용되며, 보다 많은 국내 SaaS 서비스와 2022년 연계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