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4 08:50 (화)
잉카인터넷, ‘2022 플레이엑스포(PlayX4)’ 참가
상태바
잉카인터넷, ‘2022 플레이엑스포(PlayX4)’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5.12 2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 소개
잉카인터넷, ‘2022 플레이엑스포(PlayX4)’ 참가

잉카인터넷이 5월 12일~1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PlayX4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2022 PlayX4’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3년 만에 열리는 국내 첫 번째 대규모 게임 전시 행사다.

잉카인터넷은 이번 2022 PlayX4에서 해외 바이어 및 개발사, 퍼블리셔를 위한 B2B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PC/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nProtect GameGuard,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 nProtect AppGuard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잉카인터넷의 PC/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nProtect GameGuard는 게임 보안 전문 솔루션으로 핵툴 개념을 정의해 각종 보안 정책 위반 행위에 대한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 2006년 GS 1등급 인증 후 지속적인 R&D를 통해 더욱 강력한 게임 클라이언트를 보호하고, 각종 해킹공격을 차단하여 안전하고 공정한 게임 운영 환경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모바일 게임 보안 솔루션 nProtect AppGuard는 모바일 게임 보안 전문 솔루션으로, 모바일 게임에 보안 기능을 원 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적용하여 실행 파일을 암호화 하고 각종 해킹과 보안 정책에 위반되는 행위를 탐지, 각종 해킹 공격을 차단하여 안전하고 공정한 게임 운영 환경을 지원한다.

자바 난독화 솔루션 nProtect java Obfuscator는 난독화 기능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의 사이즈를 최소화하고 처리속도까지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인가받지 못한 사용자는 누구도 코드를 읽을 수 없는 솔루션이다.

난독화는 앱 빌드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 요소이기때문에, nProtect 팀은 고객의 소스코드 및 IP에 대한 가장 상위 수준의 보호가 가능하도록 시중에 나와 있는 솔루션 중 가장 포괄적인 기능을 한데 묶어 제공한다.

잉카인터넷 관계자는 “급격하게 커지고 있는 최근 블록체인 기반의 P2E(Play To Earn) 해외 글로벌게임시장에서 플레이어의 보안위반행위 및 해킹공격은 점차 지능화-고도화-대규모화되고 있기 때문에 사이버 보안에 대한 특별하고도 세심한 접근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