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45 (목)
시큐아이, ‘2022년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 사업’ 공급기업 선정
상태바
시큐아이, ‘2022년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 사업’ 공급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2.05.10 2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트러스트 기반 차세대 방화벽 ‘블루맥스 NGF’ 제공

시큐아이(대표 정삼용)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2022년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 사업’의 보안솔루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2년 ICT 중소기업 정보보호 지원 사업’은 사이버 보안 위협에 취약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내부의 중요 자원을 보호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600개 ICT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정보보호 정책 수립, 취약점 점검 등 정보보호 컨설팅을 제공하고 해당 컨설팅 결과를 기반으로 최대 540만 원의 보안 솔루션 도입 비용을 지원한다.

시큐아이는 제품 및 서비스 우수성, 가격 적정성, 서비스 역량, 기업 안정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보안 솔루션 분야 최종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차세대 방화벽 ‘블루맥스 NGF’를 제공한다.

블루맥스 NGF는 제로트러스트 개념을 적용한 제품으로, 외부 접근에 대한 단계별 보안 정책을 적용해 외부 위협을 탐지하고 기업 내부의 중요 정보 유출을 방지한다. 또한, 블루맥스 클라이언트가 탐지한 사용자 단말의 보안 상태, 이상행위 및 실시간 위협을 연동하여 통합적 방어를 수행한다.

시큐아이 정삼용 대표이사는“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보안 환경 구축에 대한 비용 부담을 절감하고 안전한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지원사업의 혜택을 받고자 하는 중소기업은 지역정보보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방법 및 자세한 지원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