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10 (목)
시놀로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솔루션, 간소화 및 향상된 속도와 보안성 제공
상태바
시놀로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솔루션, 간소화 및 향상된 속도와 보안성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2.03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Synology)는 오늘 DSM 7.1, Surveillance Station 9.0, SRM 1.3 및 C2 Backup, C2 Identity, C2 Password, C2 Storage, C2 Transfer에 대한 중요 업데이트를 발표하면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솔루션의 차세대 혁신을 선보였다. 각 시놀로지 제품에 대한 흥미로운 새 기능이 발표되었고, 전반적으로 사용자 경험, 안정성 및 확정성이 크게 개선되었다.

DSM 7.1은 SMB 다중채널과 DFS 지원을 도입하여 향상된 파일 공유 성능 및 편리성을 제공한다. 다중 사이트 기업은 C2 Storage 및 Hybrid Share를 활용하여 대역폭 제한을 줄이고 협업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다. Synology Drive의 통합 파일 포털 및 새롭게 디자인된 모바일 앱을 통해 원격에 있는 팀은 어디서나 데이터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시스템 관리자에게 있어 더 많은 사용자와 장치가 있다고 해서 관리상 부하가 발생해서는 안 된다. DSM 7.0에 도입된 클라우드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서비스인 Active Insight가 새로운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제 각 장치의 Hyper Backup 작업을 Active Insight에서 직접 모니터링할 수 있어 백업을 절대 잊지 않을 수 있다. 시스템 업데이트 및 로그인 활동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요 정보를 전면에 배치합니다. 시스템 업데이트 및 로그인 활동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요한 데이터가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한다.

Active Backup for Business의 새로운 대역폭 제어 기능 및 확장된 클라이언트 트리거, MailPlus의 Virtual DSM 구축 지원으로 IT 팀에 운영 복잡성을 줄일 수 있는 더 많은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DSM 7.1은 전체 DSM 백업에 대한 지원을 도입하여 관리자가 전체 Synology 장치를 보호하고 복원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한다.

Surveillance Station 9.0은 사용자에게 필요한 모든 도구를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제공하는 세련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 새로운 Monitor Center는 편리한 재생 제어 및 알림을 통해 모든 중요한 피드를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한다. 잘 통합된 지도는 다중 사이트 구축도 효율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 보안 팀은 매 순간 중요할 때 정확한 정보와 조치하기 쉬운 그래픽을 제공한다.

카메라 설정 또한 새로운 온보딩 마법사로 더 간편해졌다. 설정을 가져오고 복사할 수 있는 옵션으로 수백 대의 카메라를 몇 분안에 구축할 수 있다.

유연한 장치 업데이트 옵션, 동시 이중 기록 및 HTTPS/SRTP 지원을 포함하여 Central Management System(CMS)이 개선되어 각 설치를 더 안전하고 탄력적으로 할 수 있다.

새로운 시놀로지 C2 Surveillance 서비스를 통해 가정과 기업에서 C2 클라우드에 서베일런스 영상을 동시에 안전하게 녹화할 수 있다. 5초 미만의 분실 영상으로 C2 Surveillance는 재난이 발생하거나 온프레미스 시스템이 도난당한 경우에도 항상 해당 영상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새로운 DVA1622 NVR은 소규모 매장이나 소호 환경에서도 얼굴 인식 및 인원 계산과 같은 시놀로지의 고급 AI 기반 감시 분석 제품군에 더욱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Surveillance Station 9.0과 함께 DVA 시리즈 NVR은 번호판 인식 기능도 제공한다.

SRM 1.3 및 Wi-Fi 6 시놀로지 RT6600ax 라우터는 더 빠른 네트워킹을 도입하고 네트워크 관리 능력을 확장한다. SRM 1.3은 IoT 센서 및 기타 잠재적으로 안전하지 않은 장치를 포함하여 누구나 장치를 분할하고 분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완전한 VLAN을 지원한다.

플래그십 RT6600ax 트라이밴드 라우터는 확장된 5.9GHz 스펙트럼을 지원하는 최초의 라우터 중 하나로 160MHz 장치에 훨씬 더 많은 공간과 중단 없는 작동을 제공한다. 2.5GbE 포트는 더 빠른 업링크 및 인터넷 연결을 지원한다.

새롭게 디자인된 DS router 앱은 SRM의 거의 모든 관리 기능을 스마트폰에서 제공한다. 새로운 무선 네트워크 만들기, 부모 통제 또는 웹 필터링 구성, 트래픽 제어 체계 설정 등을 이제 몇 번의 탭으로 가능하다.

시놀로지는 용량, 서비스 가용성 또는 관리 요구 사항과 관계없이 훨씬 더 큰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스케일 아웃 파일 서버에 대한 연구 및 개발도 발표했다.

불과 몇 개월 전에 출시된 C2 Backup, Identity, Password 및 Transfer는 특정 IT 문제를 간편하고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독립형 서비스이다.

C2 백업은 원격으로 작업하는 팀에 대해 장치와 비즈니스에 중요한 데이터 백업을 단순화한다. 직관적인 온라인 포털을 통해 편리한 파일 레벨 복구 기능이 결합한 베어 메탈 백업은 빠르고 유연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C2 Identity는 관리, SSO 서비스 및 로컬 인트라넷 전용 서버, 장치에 대해 로컬로 구축된 LDAP 노드를 제공하는 C2 서버를 통해 기존 디렉터리 서비스를 안전하고 대기 시간이 짧은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으로 대체한다. 포함된 Windows 및 macOS 장치 관리 기능은 관리자에게 팀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C2 Password는 암호 관리를 간단하고 모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서비스는 개인에게 무료이며 최대 6개 계정 간 암호 공유에 연간 4.99달러에 불과하다. 모두 연결된 장치 수에 제한이 없다.

C2 Transfer를 사용하면 외부 당사자와 민감한 파일을 쉽고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다. 신원 확인을 구현하는 것 외에도 C2 Transfer는 모든 파일을 로컬에서 암호화해 공유 링크가 노출되더라도 데이터가 엉뚱한 사람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한다.

시놀로지는 각 C2 서비스에 끊임없이 새로운 기능을 도입해 사용자에게 유지보수에 대한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편의성과 온디맨드 확장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프랑크푸르트와 시애틀의 기존 데이터 센터에 최근 추가된 대만의 새로운 데이터 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데이터 레지던시 옵션을 통해 관리자는 현지 데이터 레지던시 규정을 최대한 준수할 수 있다. 2022년에 시놀로지는 S3 호환 애플리케이션용 C2 Object Storage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