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35 (토)
지란지교에스앤씨, 트렌드마이크로 최고 등급 플래티넘파트너 획득
상태바
지란지교에스앤씨, 트렌드마이크로 최고 등급 플래티넘파트너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1.29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보안 및 IPS 사업에 박차
지란지교에스앤씨, 트렌드마이크로 최고 등급 플래티넘파트너 획득
지란지교에스앤씨, 트렌드마이크로 최고 등급 플래티넘파트너 획득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는 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분야 선두기업인 트렌드마이크로 플래티넘파트너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전세계 65개국에 7,000여명의 직원을 통해 50만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환경,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환경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국적 정보보안 솔루션 벤더이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2021년 설립 10주년을 맞은 IT보안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10년 이상 전담 부서를 통하여 트렌드마이크로의 솔루션을 구축, 기술지원을 해오고 있다.

주요 솔루션은 ▲클라우드보안 CloudOne, ▲차세대IPS TippingPoint, ▲서버보안 DeepSecurity, ▲APT대응 DeepDiscovery, ▲엔드포인트보안 ApexOne 솔루션이며, 지란지교에스앤씨 엔지니어와 영업 직원 모두, 트렌드마이크로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마이크로 솔루션의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통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지란지교에스앤씨 남권우 대표는 “트렌드마이크로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이 활성화되기 전부터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클라우드 보안에 집중하여 기술력을 쌓은 기업이며, 더불어 당사 엔지니어 역시 그 기술력을 확보하는데 주력해 왔다. 그 동안 주요 사업군이었던 통합서버보안/리눅스보안과 APT보안은 물론 향 후 IPS와 클라우드보안 분야에 대한 투자를 적극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