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HC(대표 허영일)는 11월 24일~25일 UAE 아부다비에서 개최되는 HITB+CyberWeek에서 OT Security Villag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NSHC의 OT Security Village는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주요 인프라의 다양한 부문을 시뮬레이션하는 초대형 테스트베드를 선보인다. 테스트베드에는 스마트시티, 철도, 공항, 전력 부문 등이 포함되며 전 세계의 중요 기반시설에서 취약점을 악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공격 시나리오를 시연한다.
NSHC 허영일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세상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으며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새로운 사이버 위협들이 많아지고 있다. 전세계 보안 전문가들에게 중요 기반 시설에 대한 위협을 시연하고 공유함으로, 위협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 및 기술이 나오기를 기대한다. 아울러 HITB의 철학처럼 이번 시연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HITB+CyberWeek는 HITB(Hack In The Box) 행사 중 하나로 세계 최고의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의 보안 지식과 아이디어 및 기술을 공유하는 축제의 장이다. 특히 올해에는 전시회, 스타트업 빌리지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와 전 세계의 가상 참석자를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이 결합된 HITB 하이브리드 이벤트로 진행된다.
[FICCA2021] 아시아 금융&산업 사이버보안 컨퍼런스 2021에 보안담당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주최: RALFKAIROS(랄프캐로스)
-공동주최: 데일리시큐
-날짜: 2021년 11월 26일(금) 온라인(무료참관)
-참석대상: 국내 및 해외 공공, 기업, 금융기관 CISO, 정보보안실무자
-강사: 국내•외 최고 사이버보안전문가 초청강연(통역지원)
-무료참관등록: 클릭
▶지금 사전등록하세요!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