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고온가열 살균에 UV 살균까지 더한 ‘블랙앤데커 복합식 가습기 BXEH2101-A’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앤데커 복합식 가습기 BXEH2101-A’는 경제적인 초음파 가습과 안전한 가열식 가습을 합친 복합식으로, 풍부한 가습량과 가습으로 수분을 채워준다.
또한 가열식 사용 시 80도 고온 가열을 통해 살균으로 깨끗하게 관리하며, 수조부에 담긴 물은 30도로 낮춰 배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습기 내에 UV-C 램프를 탑재한 ‘블랙앤데커 복합식 가습기 BXEH2101-A’는 가열 살균 후 UV 살균 파장으로 한 번 더 살균해 세균 증식을 억제하는 과정을 거쳐 깨끗한 물분자를 분출한다.
뿐만 아니라 4.3L의 대용량 수조를 채택해 한 번 급수로 최대 35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중에도 상부의 커버를 열어 물을 보충할 수 있는 상부 급수 구조로 설계됐다.
앱스토리몰 관계자는 “블랙앤데커 복합식 가습기 BXEH2101-A’가 인공지능 AUTO 모드를 갖춰 설정한 습도에 따라 분무량을 자동 조절한다. 완벽한 분리세척 기능으로 건강과 위생을 지킬 수 있고 물탱크 내 이물질이나 먼지를 걸러주는 벌집형 구조의 활성탄 필터까지 탑재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