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3:45 (수)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 온라인 개최
상태바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 온라인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1.10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클라우드에서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 이용 방법과 IDC의 트렌드 발표

클라우데라가 오는 11월 24일 국내 대규모 하이브리드 데이터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며 비즈니스의 데이터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경제가 성장세로 돌아서는 국면에서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무한확장(Hybrid Cloud – The Power of “AND”)’라는 주제로 속도와 제어, 성능과 확장성, 유연성과 보안성 등 하이브리드의 확장성을 강조한다.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은 하이브리드 데이터 클라우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믹 홀리슨(Mick Hollison) 클라우데라 대표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프레드 쿠프먼(Fred Koopmans) 클라우데라 제품관리 부문 수석 부사장의 하이브리드 데이터와 분석의 미래에 대한 비전과 함께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의 최신 로드맵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클라우데라 솔루션을 도입해 금융 및 제조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끄는 국내 유수 기업들의 고객 사례 세션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최신 하이브리드 데이터 클라우드 시장 동향을 알아보는 IDC 세션과 AWS 클라우드에서 클라우데라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플랫폼 가속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의 데이터 시각화, 아파치 아틀라스(Apache Atlas)와 레인저(Ranger)를 통한 CDP 데이터 관리과 거버넌스 심층 가이드 등 전문가의 심도 깊은 세션도 마련돼 있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분야에 관한 최신 동향과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도 얻을 수 있다.

마크 미칼레프(Mark Micallef) 클라우데라 아태지역 총괄은 “변화에 민첩하게 적응하고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위한 하이브리드 데이터 전략 채택은 비즈니스 디지털 전환에 핵심적인 요소다”라며 “이를 통해 새로운 기술과 최적화된 경제 모델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데이터 보안과 프라이버시를 보장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세부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클라우데라 세션 코리아 2021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