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4:15 (화)
다올TS, 중견 기업 전산실 담당자 고민…고성능 스토리지 도입 방안 제시
상태바
다올TS, 중견 기업 전산실 담당자 고민…고성능 스토리지 도입 방안 제시
  • 길민권
  • 승인 2021.10.11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회사에 딱 맞는 고성능 스토리지 어디 없나”

“사장님이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우리 회사에 딱 맞는 고성능 스토리지를 찾으라고 하는데..”

“예산은 한정돼 있는데 이 예산에 효과적인 용량,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스토리지는 없을까?”

“그런 제품이 있었으면 벌써 도입했지…해야 할 일은 많고 IT인프라 도입이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 일인가?”

중소, 중견 기업 전산실 담당자들은 대부분 이런 고민에 빠져있다.

엔터프라이즈급 미드레인지 스토리지의 표준, 델테크놀로지스는 ‘델 EMC PowerStore’로 해답을 찾으라고 강조한다.

델테크놀로지스는 “인프라 도입 예산에 적합하지만 엔터프라이즈급의 성능을 발휘하는 스토리지가 필요하다면 NVMe기반 고성능 인라인 중복제거와 압축 적용으로 비용 효율화와 성능저하가 없는 델테크놀로지스 차세대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Dell EMC PowerStore’가 바로 해답”이라며 “델 테크놀로지스 올플래쉬 데이터 감소 보장 약관을 확인해 볼 것”을 권고했다.

PowerStore를 도입하게 되면, NAS용 서버와 스토리지 구조를 일체형 NAS로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또 NVMe기반 고성능 인라인 중복제거, 압축을 통한 비용 효율화, 최신 사양의 스토리지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일체형 유니파이드 스토리지로 기존 SAS 기반 SSD로는 극복할 수 없는 최적의 성능을 제시하고 성능에 영향 없는 중복제거 및 압축이 가능한 ‘Dell EMC PowerStore’의 성능을 직접 검증해 볼 수 있도록 데모 장비 대여와 설치, 테스트까지 무료 지원한다.

한편 델테크노롤지스 공식총판 다올TS는 고객 및 리셀러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매 분기 다수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올TS 프로모션: 클릭

-Dell EMC PowerStore PoC 신청하기: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