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5 (금)
베스핀글로벌-네이버클라우드, 스마트워크 실현 위한 ‘일잘러들을 위한 단독 패키지’ 출시
상태바
베스핀글로벌-네이버클라우드, 스마트워크 실현 위한 ‘일잘러들을 위한 단독 패키지’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9.30 17: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스마트워크 실현을 위한 ‘일잘러들을 위한 단독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과 네이버클라우드는 새로운 업무방식으로 자리잡은 스마트워크의 효과적인 운영을 돕고 고객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베스핀글로벌을 통해 네이버클라우드의 업무용 협업도구인 ‘네이버웍스’에 가입하면 다양한 무료 서비스와 체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단독 패키지 상품은 네이버웍스 신규 가입 할인, 기업용 AI 서비스 이용 크레딧 제공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부터 11월말까지 2달간 진행한다.

네이버웍스 신규가입자에게는 6개월 무료 서비스를 지원하는데, 1년 계약 신규 고객이라면 총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네이버웍스는 메시지, 메일, 캘린더, 드라이브 등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클라우드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스마트워크의 실현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클로바(CLOVA), 파파고(PAPAGO) 등 네이버의 최신 AI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용 A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매월 10만원씩 6개월간 제공한다.

네이버클라우드 허남주 영업이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새로운 업무 환경에 대한 수요와 기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네이버웍스는 비대면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핵심 기능을 담고있는 협업툴로 이번 베스핀글로벌과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네이버웍스를 경험하고, 업무 혁신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형준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사업담당은 “스마트워크는 협업툴에 따라 업무의 유연성과 효율성이 크게 좌지우지 되기 때문에 조직에 적합한 협업툴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국내 기업들의 업무 방식 및 조직운영이 반영된 네이버웍스로 쉽고 편리하게 업무 능률을 높일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하였다. 개인의 업무 효율성뿐만 아니라 나아가 기업의 업무 생산성도 향상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