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재택근무, 비대면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면서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이에 알서포트는 기업의 비대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촉진하고, 변화하는 업무 환경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리모트콜 신규 도입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리모트콜을 신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종류에 따라 3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리모트콜(RemoteCall)은 원격지에 위치한 PC, 모바일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해 문제나 시스템 장애를 진단하고 해결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원격지원 서비스이다. 윈도우, 맥OS를 비롯해 리눅스, 개방형OS, 안드로이드, iOS 등 광범위한 운영체제 및 디바이스를 지원한다. 운영체제나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탁월한 반응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시스템에 발생한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에이전트 지원 방식과 웹브라우저 지원 방식 등 두 가지 방식의 원격지원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 환경과 목적에 따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모바일 지원 SDK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사 자체 앱에 탑재해 모바일 앱 전용 지원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자사 모바일 앱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현재 리모트콜은 사내 시스템 관리를 비롯해 비대면 고객 지원 서비스, 공공기관 대민 지원, 공장-공사 현장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원격지원 및 관리 목적으로 사용된다.
스마트폰 원격제어 기술을 개발한 알서포트의 리모트콜은 국내 유수의 스마트폰 제조사는 물론, 중국 화웨이의 글로벌 고객 원격지원 서비스에 이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리모트콜을 활용해 재택근무 중인 임직원 시스템 문제나 접속 장애 등을 원격으로 해결하는 기업들도 늘고 있다.
남양원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다양한 방식의 원격지원 플랫폼을 제공하는 리모트콜은 원격-비대면 비즈니스의 완성도를 높이는 필수 솔루션이다”라며 “이번 리모트콜 신규 도입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업무 연속성 확보와 비대면 서비스 향상을 통한 고객 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리모트콜 신규 고객 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모트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