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 이좋은세상이 추석을 앞두고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통해 LG그램 및 울트라PC 노트북 인기 모델에 대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메프를 통해 9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디지털위크 쿠폰 9%와 LG브랜드크폰 5%, 카드할인 7% 등 최대 22%의 할인 혜택가로 LG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학생용 가성비 노트북 LG울트라PC ‘15UD50N-GX36K’ 모델의 경우 9월 1일 단 하루,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구매 고객들에게는 모델별 기본 사은품이 증정되며, 무선마우스와 키스킨, 파우치 등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된다. 추가로 제품 수령 후 포토리뷰 작성 시 고객이 원하는 선택 사은품 1종 또한 증정된다. 또한 서울 지역 한정으로 당일 오후 다섯 시 이전 퀵배송 요청에 한하여 퀵비 5000원을 지원하고, 옵션창에서 제품 업그레이드 부품 구매 시 공임비 무료 장착 서비스도 지원한다.
행사 모델 중 LG그램 17인치 노트북 ‘17ZD95N-GX5SK’ 모델은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 i5 CPU를 탑재했다. 16GB의 LPDDR4 RAM을 장착해 빠른 속도와 함께17형 16:10의 화면비로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대화면 노트북으로 유튜브 4K 해상도 영상은 물론, 넷플릭스 영화 감상 시에도 선명한 색감으로 몰입감을 올려준다.
듀얼 슬롯 설계로 언제든지 쉽고 빠르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17인치 대화면이지만 17.8mm 두께에1.3kg의 가벼운 무게로 인해 강력한 휴대성을 지니고 있어 이동이 잦은 대학생 인강용 및 재택근무 중인 직장인 사무용 노트북으로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좋은세상 관계자는 “원격교육과 재택근무가 보편화된 요즘 강력한 기능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 높은 노트북으로 추천되고 있는 LG노트북을 통해 새로운 노트북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1차보다 더 강력해진 혜택의 리미티드 그램 블랙라벨 제품을 2차 예약 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모델명 검색 후 LG공식 판매처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