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4 08:00 (목)
테스토코리아, 열화상카메라 ‘testo 883’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테스토코리아, 열화상카메라 ‘testo 883’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6.09 16: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고객 대상, 11월 30일(화)까지 testo 883 구매 할인 쿠폰 제공
테스토코리아, 열화상카메라 ‘testo 883’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진행

테스토의 한국지사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전경웅)는 오늘, 최고의 화질과 40mK 미만의 열감도(NETD)를 지원하는 열화상카메라 신제품 ‘testo 88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제품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이 8월 31일(화)까지 ‘testo 883’ 구매 시, 자사의 무선 온습도 측정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건축 분야에서 열화상 측정 시, 무선 온습도 측정기를 ‘testo 883’에 연결하여 습도 모드 기능을 사용하면 건물 단열 성능에 대한 점검이 더욱 원활해질 뿐만 아니라, 습기가 많은 환경에서 결로가 있는 부분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다. 또한, 기존 고객에게는 11월 30일(화)까지 ‘testo 883’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테스토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지난 5월에 출시한 ‘testo 883’는 320x240 픽셀의 적외선 해상도를 지원하며, 카메라에 내장된 ‘SuperResolution’ 기술을 통해 이 해상도를 640x480 픽셀까지 확대할 수 있는 신개념 열화상카메라이다. 테스토의 ‘SuperResolution’은 한번 측정 시 여러 장의 이미지를 측정하여 해상도를 4배 향상시키는 기술로써 열화상 측정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이미지 해상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40mK 미만의 열감도(NETD)를 지원하여 미세한 점검이 요구되는 전기설비 분야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초점 측정으로 필요한 부분의 선명한 열화상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SiteRecognition’ 기술이 탑재되어 측정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열화상 이미지를 정확한 측정 대상에 자동 배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유사한 측정 대상을 여러 번 촬영할 경우, 검사 이후에 이미지들을 수동으로 배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사용자의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강치성 세일즈 매니저(Sales Manager)는 “‘testo 883’은 유지관리 및 설비 관리 분야의 전문가들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해주는 최고의 열화상 카메라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겸비한 ‘testo 883’을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직접 경험해 보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 기업인 독일 테스토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이래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지원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