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05 (금)
[G-PRIVACY 2021-영상] 좋을, 정보화 용역사업 보안관리 플랫폼 'J-TOPS'
상태바
[G-PRIVACY 2021-영상] 좋을, 정보화 용역사업 보안관리 플랫폼 'J-TOPS'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5.02 1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을의 정보화 용역사업 보안관리 플랫폼 ‘J-TOPS’는 정보보안 관리 체계 및 마스터플랜 수립에서 개선 과제로 도출된 관리 강화 수행을 위해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플랫폼이다.

‘J-TOPS’ 시스템은 감사기관 정보보안 관리실태 평가와 각종 컴플라이언스 이슈에 대응하고 외주 용역 보안관리 그리고 소수의 보안담당자의 과중한 업무를 효과적으로 줄이고 코로나19 시대, 비대면 업무환경 하에서 원격접속 통제 및 VPN 접속시 업무망에 대한 보안관리 해결 등을 위해 필수적인 솔루션이다.

‘J-TOPS’(제이탑스)는 보안감사를 위해 △사용자 행위 모니터링 △프로젝트 통합 보안관리 △외부 용역사업 보안관리 △IT 외주 인력 관리 등 4가지 주요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 행위 모니터링은 사용자의 다양한 메타데이터를 기반으로 탐지/분석하고 영상로그를 추적해 가장 직관적인 증적 자료로 활용가능하다.

프로젝트 통합 보안관리 기능으로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보안담당자, 각 프로젝트 사업담당자, 담당 PM 등에 에이전트 알람 및 결재기능을 통해 원활한 프로젝트 진행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프로젝트 보안 형상관리 즉 산출물을 등록, 삭제, 수정해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외부 용역사업 보안관리와 IT 외주인력관리는 분산된 외주인력 관리 업무를 체계적이고 일원화된 절차에 의해 누락 없이 관리할 수 있게 지원한다. 기존의 분산되고 수동적인 외주인력관리 프로세스에서 제이탑스는 외주인력관리를 자동화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J-TOPS’는 현재 정부, 공공, 금융, 의료 기관 등 다수의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좋을은 IT 보안 정책의 보안관리 체계를 안정적으로 구축 및 운영하기 위한 연구·개발 중심 기업이다.

좋을 ‘J-TOPS’에 대해서는 G-PRIVACY 2021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제품소개자료는 G-PRIVACY 2021 사이버전시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G-PRIVACY 2021 사이버전시관: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