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6 13:00 (일)
앱스토리몰, 심박수 체크 스마트워치 '샤오미 미워치 LITE' 출시
상태바
앱스토리몰, 심박수 체크 스마트워치 '샤오미 미워치 LITE'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4.29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가지 운동모드, 자동 밝기 조절로 뛰어난 가독성

앱스토리몰은 2시간 충전으로 최대 9일간 사용 가능한 스마트워치 ‘샤오미 미워치 라이트’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샤오미 미워치 라이트’는 1.4인치의 컬러 터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자동 밝기 조절을 지원해 밝은 곳이나 어두운 곳 어디에서든 뛰어난 가독성을 자랑한다.

또한 120개 이상의 다양한 테마와 3종의 워치 컬러, 10종의 스트랩으로 1000개 이상의 커스텀 콤비네이션을 만들 수 있다.

실시간으로 운동 상태를 포착하는 ‘샤오미 미워치 라이트’는 운동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 운동 효과를 향상시키며, 최대 50m의 5 ATM 방수로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GPS와 기압계 등 다양한 스마트 센서를 탑재해 궤적, 속도, 거리 및 소모된 칼로리를 오차 없이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 관계자는 “샤오미 미워치 라이트가 스마트폰으로 오는 전화와 메시지, 카톡 등 다양한 알림을 손목 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심박수 모니터링 기능으로 위험한 상황을 즉시 확인할 수도 있다”며 “23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단 2시간의 충전만으로 9일 연속 사용할 수 있어서 스마트 워치의 잦은 충전이 불편했던 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샤오미 미워치 라이트’는 앱스토리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