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유통-건축 자재 제조업 등 새로운 영역에 솔루션 공급
엠클라우독(대표 유상열)은 자사 문서중앙화 솔루션의 공급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엠클라우독은 최근 패션 유통 기업 A, 건축 자재 제조 기업 K 등과 같이 이전에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도입하지 않았던 새로운 분야의 기업에 연이어 솔루션 구축을 완료했다.
문서중앙화 솔루션 ‘mcloudoc’은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는 중앙 문서함을 통해 비대면 업무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공한다. 중앙 문서함은 윈도우 탐색기 기반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사내와 동일한 환경에서 업무 진행이 가능하며, 편리하고 손쉬운 문서 공유를 통해 원활한 사내 협업을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중앙 문서함 내 데이터는 로컬 디스크 및 USB 저장, 화면 캡쳐, 인쇄 등이 금지되어 외부로의 유출이 철저하게 통제된다. 여기에 2단계 인증, 유연한 재택 근무 모드, 랜섬웨어 4단계 대응책 등의 철저한 보안 기능이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이버 보안 문제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엠클라우독 유상열 대표이사는 “올해에도 보다 다양한 기업들에 자사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규 고객사를 유치하고 문서중앙화 구축 영역을 확대하여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