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대표에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대표 겸임
내 대표 보안SW 전문기업 소프트포럼은 11일 경기도 판교 한컴타워에서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사명 변경 및 신규 대표이사 선임에 대한 안건이 가결됐다고 공시했다.소프트포럼은 사명을 ‘한컴시큐어’로 바꾸고, 새 대표직에는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대표가 겸임한다고 밝혔다.
‘한컴시큐어’는 한컴과의 브랜드 결합을 통해 기업 인지도와 신뢰성을 제고하고, 정보보안 분야를 담당하는 전문기업임을 직관적으로 표현함과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비하기 위한 기업 이미지 수립 차원에서 사명 변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컴시큐어의 신임 대표이사에는 한컴의 관계사인 MDS테크놀로지의 이상헌 대표가 선임됐으며, 이 신임 대표는 MDS테크놀로지와 한컴시큐어의 대표를 겸임하면서 시너지 창출에 중점을 두고 양사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이상헌 대표의 진두지휘로 새롭게 출발하는 한컴시큐어는, 통합 정보보안 솔루션 기업을 목표로 해외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 사업 구조 및 기술의 고도화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인적자원 및 경영 인프라 공유, 정보보안 사업 협력 등을 통해 그룹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성과보상과 정보공유를 강화하여 안정적인 경영체제를 확립하는 등 지속성장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상헌 한컴시큐어 신임 대표는 “경영혁신과 지속성장을 위한 사업구조 구축을 최우선 과제로 하여 직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함께 실행하고 함께 혁신해 나가겠다.”고 취임 각오를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