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인증 위조방지 라벨 서비스기업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는 자사의 고유 브랜드인 ‘히든태그’가 적용된 행택과 케어라벨로 패션분야 제품의 짝퉁 차단을 돕는다고 밝혔다.
씨케이앤비가 공급하는 케어라벨은 부드러운 공단 재질로서, 별도의 부착 공정 추가 없이 케어라벨에 직접 히든태그를 인쇄하는 방식으로 유명 제조업체를 비롯해 유명 브랜드사들이 케어라벨을 적용하고 있다.
또한 행택의 경우에는 가방, 의류, 인형 등 행택을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 적용이 가능하고 쉽게 적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고급화를 돕고 있다.
그 밖에 명함 사이즈의 카드형 제품으로 보증서, 품질보증서, 고급제품, 멤버쉽카드로 사용이 가능하며 플레티늄 골드 및 실버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언택트(비대면)쇼핑이 증가함에 따라 동시에 불법복제품의 새로운 유통라인으로 떠오르고 있어 제조기업과 브랜드사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라며 "짝퉁 유통을 그대로 방치했다가는 매출액 감소는 물론이며, 향후에 브랜드 가치가 심각하게 손상되어 브랜드 가치손상의 대한 복구가 힘들수도 있다"고 밝혔다.
정품라벨 히든태그는 패션뿐만 아니라 화장품에 적용되는 화장품라벨을 비롯해 홀로그램, 유포지, 아트지, 보이드형, 파우치형, 에폭시형, 금속에도 적용 가능한 메탈형 등 제품의 사이즈에 맞게 일반형, 와이드형, 어펜드형, 특수형 등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