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0 14:30 (월)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시흥점, 패브릭쇼파 및 원목가구5차 공동구매 진행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시흥점, 패브릭쇼파 및 원목가구5차 공동구매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1.0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블랑드코홈

연말연시를 맞아 블랑드코홈 인천 시흥가구단지 본점이 시즌 릴레이 방식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5차 공동구매 및 신제품 추가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화롭고 일체감 있는 홈인테리어를 위한 원목 컬렉션과 특수 소재의 샤무드쇼파, 페브릭소파, 고급 통가죽추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원목가구 공동구매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전시 시리즈 정품들을 평균 가격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모던한 디자인과 전통 묵짜임 공법으로 생산되는 원목제품들은 브랜드 자체 R&D센터에서 표면이 깨끗한 AA등급의 원목을 사용해 40년 업력의 전문 장인들의 손길로 제작된다. 오크, 월넛, 고무나무, 애쉬 등 다양한 수종과 사이즈, 개인 옵션까지 맞춤제작이 가능해 젊은 감각의 가구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에서는 인천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의 스테디셀러인 원목침대프레임 슈퍼싱글 및 퀸사이즈가 새해의 파격 특가로 공개된다.

한편 블랑드코홈은 당진가구, 서산가구, 오산가구단지와 인접한 가구 갤러리로, 기능성 패브릭쇼파 신제품 입고 및 추가 할인전도 재질과 색상을 직접 조합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섬세한 터치감의 독일 포르투갈산 신소재 패브릭으로 제작한 모듈소파, 카우치소파, 리클라이너, 원목소파, 대형소파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또한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안전성으로 쾌적하고 안심이 되는 실내환경에 일조하고 있다. 블랑드코홈의 시그니처 원단인 플라츠와 사하라 원단은 섬유의 특수한 구조로 인한 뛰어난 방수력과 내구성으로 관리의 편리성도 극대화한 기능성 패브릭 소재들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제작 원목프레임 공동구매와 추가할인은 정품으로 판매되는 오리지널 품목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환경 호르몬에 경각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연 유래 독일 아우로 오일로 마감한 블랑드코홈의 제품들은 합리적인 조건의 건강한 가구를 찾는 고객들의 선택 범위를 넓혀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품목별 혜택은 공식 블로그 또는 광명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블랑드코홈 본점에 전화문의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