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지난달 26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클라우드 보안 컨퍼런스 ‘CLOUDSEC Korea 2020’의 기조연설 및 세션 콘텐츠를 온디맨드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디맨드 서비스는 CLOUSEC 참가자들의 많은 성원과 요청에 따른 것으로,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모든 콘텐츠의 영상을 2주간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CLOUDSEC은 트렌드마이크로가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미주 지역에서 매년 개최하는 자사의 보안 컨퍼런스이다. 2011년 처음 개최된 아래, 올해로 10회차를 맞이한 이번 컨퍼런스는 버추얼 컨퍼런스 형식으로 개최되어, 국내외 대표 기업의 리더들이 참여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 및 대응 방안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트렌드마이크로의 온디맨드 스트리밍 서비스는 CLOUDSEC Korea 2020에서 진행된 이케아(IKEA), 다이슨(Dyson), 롯데 라인 및 AWS 등 국내외 대표기업 관계자들의 클라우드 트렌드 및 디지털 혁신과 보안 관련 기조연설을 포함해, 250개 이상의 모든 테크니컬 세션 영상을 제공한다..
올해 한국어로 진행된 주요 세션에는 트렌드마이크로 김진광 한국 지사장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사이버 보안’ 및 트렌드마이크로 기술총괄 장성민 박사의 ‘기업의 애플리케이션 변화에 따른 데이터센터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 주제의 세션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메가존 및 GS 네오텍, 메타넷티플랫폼, 시큐아이 그리고 SK인포섹 등 클라우드 컨설팅 및 클라우드 보안 관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소개하는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 전략 분석 등 핵심 보안 트렌드 관련 주제의 세션이 제공된다.
트렌드마이크로 김진광 한국 지사장은 “특수한 현 상황에서 버추얼 컨퍼런스 형태로 진행된 올해의 CLOUDSEC 행사도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이에 보답하고자, 올해 컨퍼런스에서 전 세계 업계 리더들이 공유한 보안 트렌드 및 디지털 혁신 관련 인사이트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온디맨드 스트리밍 서비스를 준비했다. 이를 통해 더욱 많은 보안 전문가들이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보안 업계의 트렌드 및 위협 대응 방안을 확인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트렌드마이크로 CLOUDSEC Korea 2020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온디맨드 스트리밍 서비스는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