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Abib)의 '껌딱지 시트 마스크 어성초 스티커'가 '2020년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에서 3위에 선정됐다.
‘2020년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올리브영 내 구매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엄선해 공개하는 행사로, 총 25개 부문에서 100개의 히트 상품을 선정한다. 특히 이번 어워즈에서는 클린뷰티, 라이징스타 등 트렌드 부문이 신설됐다.
아비브의 '껌딱지 시트 마스크'는 초극세사 시트로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해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극대화하는 특징으로 일명 '껌딱지팩'으로 불리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한 '어성초 스티커'의 경우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 효과를 선사해 인기를 끌었다.
뿐만 아니라 아비브는 이번 신설된 트렌드 부문에서 2가지 품목이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클린뷰티 부문에서는 '어성초 에센스 카밍 펌프'가, 라이징 스타 카테고리에서는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 터치'가 그 대상이다.
이에 아비브는 2년 연속 어워즈 수상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으로 '어성초 스티커 4+1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12월 30일까지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55%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렌드 부문에서 선정된 '어성초 에센스'와 '어성초 패드' 또한 할인 대상이다.
아비브 담당자는 "어성초 스티커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객들께 큰 사랑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0년 올리브영 어워즈’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