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7 07:50 (금)
땅땅치킨, Mnet ‘포커스(FOLK US)’ 제작 지원
상태바
땅땅치킨, Mnet ‘포커스(FOLK US)’ 제작 지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20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땅땅치킨이 Mnet ‘나의 첫 번째 포크스타: 포커스(FOLK US)’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20일 첫 방송되는 Mnet ‘포커스(FOLK US)’는 어느 때보다 깊은 위로가 필요한 2020년 가을, 차세대 포크&어쿠스틱 뮤지션을 발굴해 성장시키는 국내 최초 포크 뮤지션 경연 프로그램이다.

심사위원으로는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성시경, 김윤아, 박학기, 김종완(넬), 김필이 출연한다.

포크송이라는 장르를 통해 1539의 젊은 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포크와 어쿠스틱 음악을 사랑한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치킨 프랜차이즈 땅땅치킨은 딴딴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018년부터는 비대면을 추구하는 '언택트' 문화에 맞춰 배달부터 포장, 홀 주문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한 땅땅이지오더 앱을 론칭해 안정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또한 땅땅치킨은 예비 점주들을 위한 창업 시 인테리어와 간판을 지원하는 2020 역대급 창업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을 위한 월 프로모션인 “땅땅이지오더에서 [11월엔땅땅과함께] 코드를 입력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 등을 통해 가맹점주들에게는 창업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음악 예능으로 강세를 보인 Mnet과 tvN에서 방영되는 포크 뮤지션 경연 프로그램에 제작지원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땅땅치킨이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저희 브랜드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즐겁고 다양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커스(FOLK US)’는 11월 20일(금) 오후 7시 30분에 Mnet과 tvN에 동시 첫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