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0 (금)
클라우드브릭,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 사업' 공급기업 선정
상태바
클라우드브릭,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 사업' 공급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9.17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보안 스타트업 클라우드브릭이 비대면 업무환경 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시행하는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 사업'의 서비스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코로나 19 확산에 따라 비대면 업무가 불가피하게 되었지만, 중소기업의 경우 업무환경 구축에 적지 않은 비용이 들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정부는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기업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 사업'을 통해 비용의 20%만 지불하고 서비스를 100% 이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브릭은 이번 사업에서 클라우드 웹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브릭의 웹 보안 서비스는 각 고객사 상황과 사업적 필요에 따른 환경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자체 개발한 딥러닝 보안엔진 비전(VISION)을 탑재해 공격 데이터가 쌓일수록 각 웹사이트에 최적화된 맞춤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한 3단계 등록 과정만으로 즉시 이용이 가능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SECaaS)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대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웹 보안 서비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많은 기업들이 비용 부담 없이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고 온라인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