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여성 쇼핑몰 우스크(WOSC)가 오는 6월 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우스크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현대 여성을 겨냥하여 자연스럽고 편안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한다.
개성 없이 똑같아져 가는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감성을 전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분명히 하면서 디자인과 퀄리티에 중점을 두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반팔 니트, 린넨 숏 팬츠, 셔츠 자켓 등 여름 시즌을 겨냥한 어패럴군과 클러치백, 크로스백 그리고 스포츠 고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숏팬츠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린넨 소재를 적용했다. 시원함을 더하면서 어떤 아이템과도 매치가 잘 되기 때문에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부터 이어진 롱원피스의 인기를 고려해 일상 속에서도 여행을 떠난 듯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롱원피스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 복주머니 스타일로 수납이 좋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데다 여성스러운 디자인 덕분에 데일리 백으로 선호도가 높은 ‘헤이쥬드 버킷백 에디션1’도 눈여겨 볼 아이템이다.
버킷백은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이지만 이 제품은 가방 입구를 모았을 때 모양이 마치 화려한 꽃잎을 연상시켜 차별화를 보인다. 특히, 가장 일반적인 브라운 컬러 외에 화이트, 핑크 등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기 좋은 컬러도 만나볼 수 있다.
우스크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합리적 가격대와 취향을 충족하는 감성이 짙은 감성을 지닌 쇼핑몰을 선보이고자 한다. 현재 준비된 상품보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볼 수 있게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