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6 16:40 (일)
에이투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누적판매 10만대 돌파 기념 여름휴가 특가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이투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누적판매 10만대 돌파 기념 여름휴가 특가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6.21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최근 헬시족, 나혼족 등 언택트시대에 맞는 새로운 유행과 문화가 나타났다.

에이투윙, AT251, AT231은 대표적인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출시부터 현재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최근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 이에 에이투에서는 블루투스 스피커나 무선 이어폰 등 여름휴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블루투스 ‘에이투 AT251’은 골드/블랙/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기능면에서도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한데다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무선이어폰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

한편, 무지향성 LED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9 역시 리뉴얼 출시가 되었다. 리뉴얼 된 AT9은 기존 블루투스 4.2버전에서 최신 블루투스 5.0 적용, 다양한 LED 조절 시스템, 더욱 고급스러운 마감과 색감 등 내 외부적으로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기존 에이투 AT9 제품은 여름방학여행지 준비물 추천 및 캠핑, 등산용품 등 휴대용 스피커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또한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51은 IPX 방수등급 7에 해당하며, 완전방수를 제외한 최상급 방수를 자랑한다. 에이투의 기술력을 보유한 AT351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음질을 지원한다.

AT351은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을 지원하며, 225g라는 가벼운 무게, 소형스피커 기준 대용량배터리 2,400mAh로 구성되었다. 사용자중심 인터페이스를 통해 마이크로 5핀 충전과 AUX 유선연결, SD카드 등 사용 가능하며, 2개의 AT351 제품을 하나의 기종(핸드폰 등)에 연결 가능한 TWS 지원을 하고 있다. 야외활동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분실방지타이와, 다용도 나사단자가 함께 내장되어 있다. 이를 통해 자전거용품에 장착하거나, 캠핑 및 등산에 활용할 수 있어 그 활용도는 무궁무진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언택트시대 헬시족 나혼족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와 습성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피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 블루투스 스피커 및 무선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최근 누적판매 10만대 돌파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에이투에서는 여름휴가 이벤트로 한정기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