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 생활가전, 자동차 등의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폰트리 힐링쉴드가 애플 아이패드 프로의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인 애플펜슬 2세대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
힐링쉴드 애플펜슬 2세대 전용 케이스는 원톤과 투톤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6종, 7종의 다양한 색상을 선보였으며 일부 투톤 색상의 경우 고급 연필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또한 1세대 애플펜슬과 비교하여 편의성이 높은 2세대 애플펜슬의 더블 탭 기능과 충전, 페어링 기능을 문제없이 지원하며 0.6mm의 초슬림 두께감으로 완벽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힐링쉴드 관계자는 “최근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온라인 학습 또는 태블릿을 이용한 학습이 늘어나면서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유저의 나이대가 다양해져 일부 아이들의 경우 펜슬을 물고 뜯는 버릇을 직접 본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 성분 분석 기관인 SGS의 인증을 받은 인체에 무해한 안심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현재 힐링쉴드는 디스플레이 액정보호필름의 제품력과 품질력을 인정받아 브랜드의 입지를 굳혔으며 디지털 액세서리 부분에서도 출시 제품의 안전성을 보이며 에어팟 프로 케이스, 김서림 방지 클리너, 극세서 커버클린, 거치대, 게이밍 장패드 등 액세서리 부분의 라인업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힐링쉴드 제품 전문 부착점의 자세한 정보와 매장 안내 신제품 제작 참여는 폰트리 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슈 IT 기기 외에도 다양한 제품 정보와 구매 역시 부착점 및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인 폰트리 몰과 다양한 쇼핑몰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3년 연속 수출 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 친화 강소기업, 하이서울브랜드, 2018년 서울형 강소기업,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IT(디바이스 액세서리) 부분 수상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중소기업으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힐링쉴드는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