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환경에 맞는 자문과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
넥스지(대표 김익수)가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정보보안 고도화를 위해 ‘넥스지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를 지난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넥스지의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정보보안 분야별 구독형 서비스와 데이터 가시화에 기반한 위협분석 페이지(NSS)를 제공하고 멀티관제 등 기타 제품관제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회사 내부에 정보보안 전문인력이 없거나 관제를 할 수 없어 방치되는 IT 인프라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넥스지 김익수 대표는 “이번에 오픈된 홈페이지를 통해 멀티관제 서비스를 새로 도입해 넥스지 제품 외에도 다양한 보안솔루션 공급 및 기술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내부 정보보호와 동시에 최근 개정된 개인정보 보호법과 ISMS-P 인증, 영업비밀 보호법, 방위 산업법 등 법적 요구사항을 만족하도록 고객사 환경에 맞는 자문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스지는 CC 인증 최고 등급인 EAL4를 획득한 통합보안장비인 UTM장비, 차세대방화벽(NexG FW), M2M/IoT의 제조사로 지난 20년간 공공기관, 대기업, 금융권, 군부대 등 다양한 고객사와 경험이 풍부한 고급 엔지니어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전문 엔지니어들이 주축이 된 24시간 365일 관제운영팀을 직접 운영 중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넥스지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