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20:30 (월)
`본대로 말하라` 재방송까지 `후끈` 비결은? `이태원클라쓰`·`사랑의 불시착` 따라잡나
상태바
`본대로 말하라` 재방송까지 `후끈` 비결은? `이태원클라쓰`·`사랑의 불시착` 따라잡나
  • 주하나 기자
  • 승인 2020.02.02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OCN홈페이지)
(사진출처=ⓒOCN홈페이지)

OCN 주말드라마 `본대로 말하라`가 회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일 처음 방송된 `본대로 말하라`는 2%의 다소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하지만 시청자들 사이에서의 화제성이 뜨거워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스릴러 드라마다. 

신선한 줄거리와 심장을 조여오는 긴박한 줄거리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본대로 말하라`의 인물관계도를 구성하는 장혁, 최수영, 진서연, 장현성, 류승수, 음문석 등 여러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도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는 평가가 많다. 

 

 

(사진출처=ⓒOCN홈페이지)
(사진출처=ⓒOCN홈페이지)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에 시청자들은 "왜 재미있나 했더니 보이스 만든 제작진이네", "믿고 본다 장혁", "진서연 넘 멋있어", "꿀잼이다 캐릭터도 독특하고", "오랜만에 드라마 재미있게 봤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현재 주말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다. 이어 SBS `스토브리그`, tvN `사랑의 불시착`, MBC `두 번은 없다`, JTBC `이태원 클라쓰`가 뒤를 잇고 있다. 

OCN `본 대로 말하라`가 종편 및 케이블 드라마인 `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라쓰`를 넘고 시청률을 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며 재방송은 OCN 등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