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9 05:20 (일)
현지에서 즐기는 세부 로맨스투어, ‘단독 투어 프로그램’ 선보여…시간절약하는 세부로 자유여행 떠나보자
상태바
현지에서 즐기는 세부 로맨스투어, ‘단독 투어 프로그램’ 선보여…시간절약하는 세부로 자유여행 떠나보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9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양지로 많이 찾는 필리핀 세부는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것은 물론이고 마젤란 십자가, 산페드로 요새, 산토리뇨 성당, 도교사원 등 다양한 유적지와 고래상어 서식지로 유명한 오슬롭 등 세계적인 관광명소를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필리핀 관광도시이다. 게다가 세부는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물가까지 더해져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행객들을 위해 필리핀 정부의 공인 라이선스를 지닌 세부 현지 여행사 ‘세부로맨스투어’는 세부 자유여행에 패키지를 더한 서비스인 ‘단독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휴양지 패키지여행 일정 중 타인과 같이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불편한 점으로 여행을 망설이는 여행객들을 위해 선보이게 된 것이다.

세부로맨스투어의 단독투어 프로그램은 자유여행과 패키지 여행의 장점을 모은 서비스로, 여행객이 원하는 날짜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식사와 차량, 기사, 투어, 비용, 한국인 가이드를 포함해 세부에서 가 볼만한 장소를 선택한 일정을 단독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거기에 세부 오슬롭 캐녀닝투어에서는 고래상어 스노클링 교육을 받은 후 자유롭게 고래상어와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대자연의 신비를 가지고 있는 고래상어와 함께 헤엄치는 특별한 경험은 물론, 이 모습을 가이드가 수중캠으로 촬영 해주기 때문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벅찬 감동의 순간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기록할 수 있다.

특히 오슬롭 캐녀닝투어의 시작 시간은 다른 업체는 오전3~4시로 같은 시각 인데 로맨스투어의 단독 투어는 기다리지 않고 같은 팀끼리 픽드랍을 진행하기 때문에 타 업체 보다 약 5시간 정도 빠른 오후 3~5시에 일정이 끝나 시간 절약이 가능하여 알차게 세부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세부로맨스 투어만의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또한 한국인 트립 헬퍼는 세부에 입국한 날부터 한국으로 귀국하는 날까지 모든 일정을 함께하기때문에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성인 10명 이상 단체 여행객에게는 전원 바나나보트 무료, 전원 1회 스톤 마사지 업그레이드, 전원 1회 파라세일링 등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 하기 때문에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1일 1팩 패키지 중 한가지만 선택하더라도 리조트, 호텔, 풀빌라 숙박 예약을 노마진 예약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세부로맨스투어는 3박 5일 단독 여행 자유 패키지 일정 동안 개인 수영 실력에 관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세부호핑투어를 실시한다. 게다가 막탄 5대 맛집으로 알려진 쉐프 비스트로, 란타우 코르도바 레스토랑에서 깔끔한 식사 및 스노쿨링 호핑의 피로를 풀어줄 1일 1 마사지, 아시아의 전통 공연들로 짜인 세부 어메이징쇼, 날루수안 호핑, 세부 힐루뚱안 호핑, 세부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등이 포함됐다.

또한 마지막 일정은 세부 대표 문화유적지인 산페드로요세, 마젤란 십자가, 산토니뇨 성당등 세부의 유명 관광지를 시티투어로 돌아보게 된다.

여행의 꽃, 쇼핑 같은 경우 필리핀 현지 대형 쇼핑몰인 세부 아얄라 몰, SM 몰에서 기념품을 현지 물가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세부의 남산으로 불리는 야경 명소 탑스힐 전망대에서 투어를 마무리 후 공항까지 무료 드랍 서비스를 운영해 한국으로 돌아가는 마지막 일정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