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법학적성시험(LEET) 본고사가 오는 7월 14일로 확정된 가운데, 메가로스쿨의 ‘2020 대비 LEET 전국모의고사' 접수가 시작됐다.
메가로스쿨 LEET 전국모의고사는 신청 누적인원이 5,000명을 돌파하며, 전년대비 35.4%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제1회 전국모의고사 신청인원이 1,250명을 넘어섰고 일부 고사장은 이미 마감이 되는 등, 메가로스쿨 LEET 전국모의고사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메가로스쿨의 전국모의고사는 시행 직후, 전문강사의 해설강의 및 수험생들의 누적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성적분석 자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전국모의고사에서는 1~4회 패키지를 구매한 회원들에게 30% 할인과 실전모의고사 시험지 2회를 무료 제공하는 등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모의고사 관계자는 “메가로스쿨은 보다 질 좋은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국내 유일 LEET 전문연구소를 운영, 문항연구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며 “이번 LEET 전국모의고사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설명했다.
수험생 A씨는 “메가로스쿨 전국모의고사는 가장 많은 수험생들이 응시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현재 내 실력을 객관적으로 진단해보려고 신청했다. 문제 퀄리티가 좋다는 평도 많아서 모의고사를 통해 고득점 대비가 가능할 것 같다”고 말했다.
수험생 B씨 또한 “메가로스쿨의 성적분석 자료는 수험생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며 “모의고사를통해 과목별 취약점을 파악하고 남은 본고사까지 보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총 4회까지 진행되는 이번 메가로스쿨 전국모의고사는 오는 28일 제1회 모의고사가 시행된다. 제1회 모의고사는 26일 오전 10시까지 메가로스쿨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