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안심 MBC연합캠프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해외영어캠프로, 8개국 총 13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학을 앞두고 있는 지금, 보다 부지런히 방학을 계획하려는 학부모들로 해외 캠프 문의가 계속 들어오고 있다. MBC 연합캠프는 각 국가의 최고 교육기관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필리핀 캠프, 사이판 방학영어캠프는 지속적인 집중 학습으로 단기간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미국령 사이판에서 진행되는 4주간의 캠프는 에메랄드 빛 바다가 펼쳐지는 아름다운 지역에서 국제 학생들을 위한 ESL심화 영어수업 2주+현지 학생들과 함께 미국식 교육 시스템에 그대로 참여할 수 있는 정규수업 2주+사이판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방과후수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ESL과 정규수업이 동시에 진행됨으로 놓치지 쉬운 부분까지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사이판 현지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게 됨으로 자연스럽게 영어 사용에 노출이 되어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정규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토요일에는 사이판 지역을 탐방하며 견문을 넓히고, 일요일에는 액티브한 필드트립 일정으로 학생들은 주말 동안 실용영어 사용 기회를 높이며, 캠프에서의 즐거움이 가득한 일정을 보내게 된다. 사이판의 경찰서, 소방서, 목요 야시장 등 사이판의 이곳 저곳을 둘러보는 주중 체험학습 일정은 학생들에게 사이판 캠프의 또 다른 재미와 묘미를 선사하고 있다. 안전한 하우스 기숙사에서 영양에 맞춘 식단으로 학생들의 건강까지 고려하여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사이판 캠프이다.
필리핀 영어캠프는 필리핀 마닐라 부촌지역인 아얄라 알라방 지역에서 진행되는 알라방힐스 캠프, 3만평의 탁 트이고 넓은 리조트에서 공부할 수 있는 캠브리지힐스 캠프가 있다.
먼저 알라방힐스 캠프는 아시아의 Beverly Hills라고도 불리는 필리핀 최고의 부촌 아얄라 알라방 지역에서 진행되는 아카데믹 프로그램이다. 최고의 학군에서 수준 높은 1:1 맞춤형 수업과 Speech & Discussion 수업을 통해 확실한 실력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일 2시간씩 수학 선행 자기주도형 문제풀이 학습을 진행해 영어와 수학 둘 다 놓치지 않고 방학을 보낼 수 있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주말에는 매주 색다른 곳으로 필드트립을 떠나 학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준다.
캠브리지힐스 캠프는 리조트 내에서 생활과 학습을 동시에 진행하여 완벽한 안전을 보장하는 교육 생활 일체형 학습캠프이다. 원어민 선생님이 학생들과 함께 상주함으로써 24시간 영어 환경에 노출됨으로써 자신감을 부여할 수 있다. 캠퍼스 형태의 최우수 리조트 시설 내에서 학생들은 공부뿐 아니라, 축구장, 수영장, 탁구장 등의 시설에서 체육활동을 병행하며 생활하게 된다. 또한 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주말 비전트립을 진행한다. 이러한 명소 탐방과 문화체험 탐방은 캠프를 마친 후에도 학생들에게 추억으로 기억될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동부 메릴랜드 캠프, 동부 애틀란타 캠프, 서부 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 영국 영어캠프, 필리핀 영어캠프(알라방힐스 캠프, 캠브리지힐스 캠프), 캐나다 영어캠프(밴쿠버 캠프, 캘거리 캠프) 그리고 아이비나사 캠프가 있다.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