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과 위, 변조 위험에 노출된 앱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 소개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는 핀테크 지원센터가 개최한 제11차 핀테크 데모데이에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락인컴퍼니가 이번 데모데이에 소개한 기업용 모바일 보안솔루션 ‘리앱 포 엔터프라이즈’는 모바일을 향한 모든 해킹과 위, 변조 위험에 노출된 앱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다. 앱의 모든 소스코드를 암호화하여 소스코드를 전혀 볼 수 없게 하는 리앱의 장점에 앱과 전용 서버가 실시간으로 암호 인증과 키값을 확인하는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리앱 포 엔터프라이즈는 실시간 패턴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맞춤형 보안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상머신, 해킹 툴을 실시간으로 탐지해 줄 뿐만 아니라 자체 적용도 가능하게 하여 기업에 최적화된 보안성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직관적인 위협 탐지 그래프와 함께 안티디버깅, 무결성 변조, 관리자 권한 등 다양한 위협에 대한 탐지 정보도 제공한다.
락인컴퍼니 최명규 대표는 “락인컴퍼니는 이번 핀테크 데모데이에서 국내 핀테크 전문가들에게 락인컴퍼니의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성능의 솔루션을 소개했고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다”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핀테크 기업의 업무 환경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