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및 기업용 맥킨토시 최신 운영체제와 호환성 갖춰
![]() |
보안기업 ESET(이셋)의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대표 김남욱)는 애플 매킨토시용 최신 운영체제인 macOS Sierra® 지원을 위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발표된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애플 매킨토시컴퓨터를 위한 개인 사용자용 제품인 ESET Cyber Security 및 ESET Cyber Security Pro®를 비롯해, 기업용 제품인 ESET Endpoint Security 및 ESET Endpoint Antivirus도 애플의 최신 운영체제인 macOS Sierra®와 호환성을 갖추게 되었다.
ESET Nod32® 기술과 macOS Sierra®의 완벽한 조합은, 인터넷을 통한 각종 위협으로부터 사용자의 매킨토시 컴퓨터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추가적인 보안 계층과 함께, 강력한 사전 방역 및 악성 코드 진단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김남욱 이셋코리아 대표는 "ESET은 최신 운영체제에 가장 빨리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고의기술력과 함께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ESET 의 제품 개발 철학을 나타내는 지표라 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롭게 발표되는 ESET의 모든 제품은 한글을 기본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언어로 인한 불편함이 전혀 없이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제품 발표와 동시에 즉시 사용하실 수 있다" 고 언급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