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0 00:20 (수)
한국블록체인협회 , 신임 이사 및 감사 추가 선임
상태바
한국블록체인협회 , 신임 이사 및 감사 추가 선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2.27 2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블록체인협회(회장 진대제)는 27일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2018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데일리인텔리전스 대표이자 아이콘재단 카운실멤버인 이경준 대표와 해시드 김서준 대표를 신임 비상임이사에, 코인원의 박정헌 변호사를 신임 감사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신임이사로 선출된 이경준 대표는 현재 한국블록체인협회 ICO클럽 분과 회장직도 겸하고 있으며 시큐어소프트 팀장, 노매드커넥션 대표를 역임하고 포스텍 겸직교수, 아이콘재단 카운실 멤버, 데일리인텔리전스 대표로 활동 중이다.

이경준 신임이사는 취임 인사를 통해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사용자를 기반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협회 회원사와 다양한 업종을 잇는 가교역할을 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임이사 김서준 대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스타트업 투자·육성업체) 해시드의 대표로 인공지능 교육콘텐츠 회사 노리(KnowRe) 부대표를 역임했다.

김서준 신임이사는 “국내 블록체인 시장은 아직까지 투자활동에 대한 규제 공백으로 기관투자자들이 적극적으로 시장에 참여하기 어려운 상황이었고 사건도 많았다”라며 “시장을 성숙하게 만들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협회와 함께 논의하고 이를 통해 보다 성숙한 블록체인 생태계가 조성되도록 기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신임 감사 박정헌 변호사는 현재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원의 감사로 법무법인 신원과 법무법인 창천의 변호사를 역임했다.

박정헌 감사는 “건전한 암호화페 시장 조성을 위한 협회의 노력과 회원사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