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온도가 영하로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확실히 겨울이 왔음을 체감하는 요즘이다. 평균 기온과 습도가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많은 이들이 면역계 질환에 쉽게 노출되고 있는데 피부 건강 역시 손상되기 쉬운 시기이다.
피부 장벽이 손상된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피부가 민감해지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어 속 당김을 개선해줄 수 있는 수분크림은 필수이다. 그렇다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은 없을까?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은 외부 환경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밀착되는 겨울철 보습크림을 제안했다.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은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매끈하고 탄탄한 페이스로 관리해주는 저자극 보습크림이다.
가을과 겨울 사이의 환절기를 지나 겨울을 맞이하는 시기에는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기 쉬워 속당김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딥 모이스쳐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의 수분 통로라고 불리는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근본적인 피부 수분력을 키워주기 때문에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을 느낄 수 있다.
피부가 많이 건조한 타입이라면, 아침&저녁으로 발라 주고 저녁에는 수면 팩처럼 도톰하게 바르고 자는 방법을 추천한다. 부분적으로 피부가 건조하거나 속 당김을 느끼는 수부지, 지성 피부라면, 크림을 얇게 발라 주어 흡수시켜 주고 건조한 부분에 추가로 발라 주어 피부 진정과 보습을 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키워주는 라곰(LAGOM)‘은 공식 몰을 비롯하여 미미박스,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