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12:45 (일)
PC방창업 지금 대세 브랜드, 제너스PC 당진 송악점 오픈
상태바
PC방창업 지금 대세 브랜드, 제너스PC 당진 송악점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4 17: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9.jpg

피씨방 창업 브랜드인 제너스PC는 지난 10일 당진시에 제너스PC 당진 송악점 오픈했다고 전했다.

제너스PC 브랜드는 300호점까지 오픈한 갤러리PC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기존 PC방 인테리어의 틀을 깨고 고객이 가고 싶은 PC방 디자인, 창업하고 싶은 PC방디자인을 구현했고, 이번 2018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피시방 창업자와 피시방 이용고객 모두에게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PC방 브랜드이다.

제너스PC 관계자는 “제너스PC 당진 송악점은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최고의 인테리어와 시설로 무장했다. 신규 컨셉인 유니크 메트리얼 컨셉이 적용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실제 게임 속으로 들어와 플레이하는 듯한 공간을 연출했다. 또한, 모든 좌석을 GTX 1060 그래픽카드로 장착해,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로스트아크 등 모든 최신게임을 끊김없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사양으로 조성했다”고 전했다.

당진 송악점 점주는 “PC방을 선택할 때 인테리어와 시스템을 보고 선택했다. 처음하는 사업이라 처음에는 막막하긴 했지만 오픈한 다음날부터 만석 행진을 이어 나갔다. 이제 고객들이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하고 경쟁력있는 식음료를 제공 하겠다”라고 밝혔다.

제너스PC 당진 송악점은 11월 한달간 1시간 이용시 1시간 무료충전을 해 주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