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20:40 (금)
아파트 리모델링 인테리어 전문 ‘하나인테리어’, 32평·34평아파트인테리어부터 40평·50평대 아파트인테리어까지 다양한 노하우로 시공
상태바
아파트 리모델링 인테리어 전문 ‘하나인테리어’, 32평·34평아파트인테리어부터 40평·50평대 아파트인테리어까지 다양한 노하우로 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05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7.jpg

우리나라는 급격한 산업화가 이루어지며 한정된 토지 안에 많은 인구를 포용하기 위해 비슷한 시기에 많은 아파트를 지어왔고, 그 아파트들은 현재 대부분 20-30년 이상 된 노후아파트로 여전히 건재하고 있다.

서울외곽 지역엔 새로 지은 아파트가 많지만 특히 서울 중심이나 역세권의 경우 오래된 아파트가 많은데, 이러한 아파트들은 입주 전 대부분 더 나은 생활편의 및 환경의 개선을 위해 리모델링을 하기 마련이다.

이러한 인테리어 과정은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집 리모델링 과정을 겪은 사람들은 대부분 이 과정을 무척 힘든 기억으로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바로 업체와의 소통부재와 잦은 마찰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기 때문이다.

‘하나인테리어’ 김동엽 대표는 “인테리어 업체들의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짧은 기간 동안 많은 공사를 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다보니 하나하나 직접 지휘를 하며 신경 쓸 수 없고, 저렴한 자재를 사용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 고객과의 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주먹구구식 공사가 이루어질 수 있어 만족도도 낮을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하나인테리어’는 10년 전에 공사를 했던 고객이 다시 집을 리모델링하며 공사를 맡길 정도로 믿을 수 있는 업체로 32평 아파트인테리어, 34평 아파트인테리어, 4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5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등 각각의 공사 종류별 만족도와 종합만족도를 동시에 구현시키는 곳이다.

‘하나인테리어’는 업체 대표가 직접 견적을 내는 믿을 수 있는 전문업체로, 전국 공사가 가능하며 공사기간 동안 대표가 직접 진두지휘를 한다.

‘하나인테리어’는 비용의 저렴함을 추구하기 보단 자재의 내구성, 각 분야의 최고의 직원과 함께 최고의 인테리어 공사를 한다는 신념을 지키며 30년 동안 한결같은 믿음을 쌓아온 곳이다.

김동엽대표는 “인테리어의 내구성과 A/S까지 만족스러워야 10년의 세월이 지나도 다시 선택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인테리어는 10년 뒤 다시 찾을 수 있는 곳을 목표로, 한 번 맺은 인연을 끝까지 소중히 하겠다는 가치를 실현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인테리어를 맡길 때는 반드시 소통이 잘 이루어지고 A/S가 잘 이루어지는 곳인지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하나인테리어’의 시공 전후의 사진이나 자세한 견적 상담은 ‘하나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