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11:55 (월)
뜨는 창업 아이템 ‘육첩반상’ 하남 스타필드 오픈
상태바
뜨는 창업 아이템 ‘육첩반상’ 하남 스타필드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31 14: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5.png

1인고기밥상으로 혼밥족을 위한 메뉴를 제공하는 ‘육첩반상’이 스타필드 하남점에 오픈했다. 육첩반상은 소자본창업, 성공창업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알려진 곳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육첩반상은 메뉴를 주문하면 바로 조리하고 1인 반상을 제공하여, 혼자서 가기 힘든 고깃집에 방문하는 데 부담이 없다. 1인 고기반사, 1인 뚝배기반상이 주 메뉴이며, 여러 명이 가야 맛볼 수 있던 메뉴를 혼자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육첩반상 관계자는 “시끌벅적한 모임이나 회식도 좋지만, 반면 혼자 조용하게 식사하는 걸 좋아하는 고객들도 많다. 스타필드 하남점외 농협하나로클럽 고양점 등이 오픈했으며, 가맹 문의도 이어지고 있어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혼밥, 혼술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소자본창업, 성공창업아이템을 찾는 이들의 가맹 문의가 활발하며, 빠른 조리, 간편한 운영 등이 특징이다. 특히 조리법이 어렵지 않아 요식업창업 초보자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육첩반상은 이미 손질이 다 된 고기를 더블로스팅 방식으로 구워내며, 혼밥 메뉴가 다양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다. 게다가 우삼겹시래기 된장찌개, 베이컨토마토 김치찌개 등을 추가하여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밥상을 구성할 수 있다.

서울대입구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지점을 운영하고 이는 육첩반상은 현재 가맹 모집 중이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가맹 문의는 대표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